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쇼핑부터 외식, 문화 활동 등을 직접 체험해보고, 블로그 및 카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이를 알리는 활동을 한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다음 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총 3개월동안 개성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바이럴 활동을 진행하면 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을 지급하고 타임스퀘어 MD 및 마케팅팀 입사 지원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참가자 전원은 활동 종료 후 수료증과 함께 마케터 활동 지원금을 받게 되며 타임스퀘어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 초대 등 이벤트 참여 기회도 준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개인 SNS 채널을 보유한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류 전형과 면접 평가를 거쳐 오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 16명을 발표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