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QM6의 론칭 파티 '프리미어 나이트'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일반 고객과 VIP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QM6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사전 응모에 참여한 1만여명의 고객 중 300명이 초청됐다.
이병헌 씨는 전세계로 수출되는 글로벌 SUV, QM6의 이미지와도 잘 매치돼 향후 QM6의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병헌 씨는 이미 9월 1일부터 전파를 타고 있는 QM6 TV/라디오 광고에서 내레이션을 맡은 데 이어 앞으로도 각종 화보 촬영 등을 통해 QM6 프로모션에 동참하게 된다.
박 사장은 "QM6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형 세단 SM6의 SUV 버전"이라며 "QM6가 SM6에 이어 국내 SUV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SUV로서 돌풍을 일으킬 수 있도록 많은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