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PB상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국악소녀 송소희 모델로 한 선물세트 가이드북으로 고객에게 어필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명절 선물세트에도 자체브랜드(PB)상품으로 구성된 세트가 등장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추석을 맞아 처음으로 PB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29일 선보였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인 PB상품 선물세트는 유어스 행복선물세트와 유어스 함께선물세트다. 지난 4월 LG생활건강과 손잡고 개발한 프리미엄 두피 전용 라인 '트리콜로지스트리' 헤어케어 상품이 포함됐다.

유어스행복선물세트는 트리콜로지스트리 샴푸, 트리트먼트, 수딩워터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유어스함께선물세트는 행복선물세트에 애경산업과 함께 개발한 유어스 프리미엄 치약, 칫솔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28000원, 45000원이다.
GS25는 각 세트를 1000개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각 4개 구매 시 1개 덤증정은 물론, 5개 이상 구매 시 국내 어디로든 택배로 배송이 가능하도록 해 세트 구매의 편의성을 높였다.

GS25에서 판매하면서 인기가 높아진 신개념 냉동 군고구마인 '설마'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설마'는 맥반석에서 구운 고구마를 영하 40도에서 급속 냉각하여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신개념 상품으로 자연 해동하거나 전자레인지로 20초 해동하면 시원한 천연 고구마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3분 렌지업을 하면 따끈한 군고구마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설마' 세트는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받아볼 수 있는 무료 배송 상품으로 운영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25는 올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660종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와 GS25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PB선물세트가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추석 선물세트 가이드북(카다로그) 모델로 송소희를 내세웠다. GS25가 유명인을 모델로 한 명절 선물세트 가이드북을 선보인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