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역시 엑소"…'CALL ME BABY'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뷰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그룹 엑소의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3월30일 공개된 엑소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약 1년5개월 만인 지난 23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엑소의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는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중독(Overdose)'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으르렁(Growl)'에 이은 세 번째 기록이다.

'콜 미 베이비'는 공개됨과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 방송에서도 엑소 사상 최다 기록인 18회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더불어 '2015년 상반기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에 오르는 등 글로벌 대세그룹다운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엑소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 '몬스터(Monster)'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약 2개월여 만에 조회수 5083만2946을 기록(25일 오전 9시 기준)하며 조회수가 급상승하고 있다. 곧이어 엑소의 네 번째 1억 뷰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보여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엑소는 지난 18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