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베이코리아, 추석 선물 할인전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옥션?G마켓?G9, 쿠폰·특가판매 등 혜택 제공
이베이코리아, 추석 선물 할인전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베이코리아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선물세트를 풍성한 혜택을 담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옥션은 내달 9일까지 ‘달떴다, 어서옥션’ 추석 프로모션을 열고, 1만원 이하 알뜰상품부터 명품브랜드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품목 및 가격 별 코너를 통해 판매한다. 프리미엄 제품의 가격 부담을 낮춘 ‘온리 옥션’ 코너에서는 산지직송서비스 ‘파머스토리’의 제품으로 구성된 ‘파머스토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구축협 팔공상강한우 1+ 구이혼합세트’를 40% 할인된 11만9000원에 판매하는 등 우수한 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오전 10시에는 매일 한가지씩 인기 ‘뷰티 선물세트’를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스페셜 옥션’, ‘베스트 옥션’ 코너 등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쿠폰,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하루 한 번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과 모바일 전용 ‘11%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현대·롯데·하나카드 이용자 중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는 스마일페이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G마켓은 오는 28일까지 ‘2016 추석 미리 다 담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담되는 추석 선물 비용을 고려해 추석 인기상품을 가격대별로 나눠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1만원 이하의 알뜰세트, 1~3만원대의 실속세트, 4만원 이상의 고급세트로 분류해 선보인다.
캐시백, 덤, 배송일 지정 등 혜택도 준비했다. 해당 기간 슈퍼딜에 올라온 추석선물 구매 시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스마일캐시 1만원을 지급한다. 일부 상품은 복수 구매 시 추가로 하나 더 제공한다.

지구(G9)는 내달 9일 오전 9시까지 식품, 뷰티,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 코너를 마련하고, 전상품 무료배송과 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전체 추석선물세트에 최소 구매금액 및 최대 할인금액의 제한이 없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ID당 매일 10회 다운 가능하며, 당일 발급 받아 당일 사용하면 된다. 브랜드관 상품의 경우 5% 캐시백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전무는 “제품의 다양성과 풍성한 가격혜택으로 명절선물도 온라인몰에서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에서는 실속형부터 명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상황별, 가격별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