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오픈파이어’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타다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네시 삼십 삼분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파이어'는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한 수준 높은 그래픽과 긴장감을 극대화 해주는 섬세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화려한 액션, 생생한 타격으로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또한 5대5 매칭 전투를 비롯하여 폭파 미션, 저격전, 팀 데스매치, 난입 시스템, 초보자 전용 자동 사격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현재 ‘사전등록’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루팅’은 출석,사전등록 신청, 미션 수행 등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타 경쟁 어플리케이션에는 없는 파격적인 혜택의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샵’을 3분기 중 선보이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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