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3000만 고객 달성 기념, 국민 모두 하하하(夏夏夏)~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업점에서 최초 신규 등록을 한 고객 및 KB국민은행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5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금리·저성장·저출산·고령화 등 이른바 '3조1고' 시대 진입에 따른 중·장년 고객 증가와 평생 금융 수요에 맞춰 자산관리 서비스 '스타테이블(STAR TABLE)', 맞춤형 노후설계를 지원하는 'KB골든라이프' 서비스 등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태블릿PC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금융상담과 은행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KB태블릿브랜치'와 모바일 생활금융 플랫폼 '리브(Liiv)'를 출시하는 등 ‘생활 속 금융’을 실천하고 있다.
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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