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금천 경제 빛낸 기업인 찾습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5회 금천 기업인상 후보자 26일까지 접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제5회 금천 기업인상’ 후보자를 26일까지 추천받는다.

‘금천 기업인상’은 지역경제와 지역사회에 기여한 기업인을 격려하고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자긍심을 부여하기 위해서 시상하고 있다.
추천대상은 지역내 공장 또는 주사무소를 두고 2년 이상 기업체를 경영한자로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기업인을 대상으로 한다.

다만 금천 기업인상 수상경력이 있는 자, 최근 3년 이내 구청장 표창을 받은 자, 지방세 체납자, 기타 사회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는 자 등은 추천에서 제외된다.
금천기업인상 시상식

금천기업인상 시상식

AD
원본보기 아이콘

후보자 추천은 금천구민 및 기업인(직장인) 20인 이상 공동추천, 기업관련 기관장 및 단체장·동장을 통해 할 수 있다.

후보자 접수는 추천서와 공적조서 등을 작성해 기업 소재지 동주민센터 또는 구청 경제일자리과로 제출하면 된다. 관련서류는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최종수상자는 ‘기업인상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결정되며, 시상식은 오는 10월 금천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금천구 중소기업육성기금 신청 시 가점(3~5점) 등이 주어진다.

금천기업인상은 2012년 처음 도입돼 올해 5회를 맞이했으며 지금까지 20명의 기업인이 수상한 바 있다.

차성수 금천구청장은 “지역 내 기업은 구민 못지않게 금천구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하고 있어 기업인도 구민이라는 인식하에 기업인상을 시상하고 있다”며 금천구 발전에 공로가 큰 기업인이 수상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추천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