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모델 발탁…협업 라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드래곤 직접 디자인 참여한 협업 라인 출시
용(龍)문양 로고 및 자수, 타투 문구 등 개발, 디자인 적용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모델 발탁…협업 라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빅뱅의 지드래곤이 삼성물산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모델로 발탁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8일 "지드래곤은 1년간 에잇세컨즈 한국과 중국 모델도 활동하게 된다"면서 "지드래곤과 협업 라인 '에잇 바이 지드래곤'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도 12일부터 판매된다"고 밝혔다.
에잇 바이 지드래곤 라인은 협업의 오리지널 라인으로 지드래곤의 감성과 아이디어를 그대로 담았다. 대표 디자인인 용(龍) 문양과 드래곤 글씨체 개발은 물론, 스카잔(강렬한 무늬의 자수를 새긴 집업 재킷), 디스트로이드 진(찢어진 청바지), MA1 점퍼(항공 점퍼) 등은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지드래곤을 상징하는 숫자 '880818'도 디자인으로 활용됐다.

에잇 바이 지디스픽 라인은 지드래곤이 평소 즐겨 착장하고 선호하는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변주했다. 그래픽 맨투맨, 후드티, 디스트로이드 데님, 캔버스백 등이 대표 제품이다. 이외에도 팔찌, 목걸이 등 액세서리와 레이스업 슈즈 등 아이템이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제품은 남녀 성별 구분없이 착용 가능하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구매 고객들을 위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지드래곤 포스터를 증정하며, 온라인몰 SSF숍에서는 구매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판 미니 포토북이 제공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모델 발탁…협업 라인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