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라스테이 천안, 71주년 광복절 역사체험 프로모션 진행

최종수정 2016.08.07 10:30 기사입력 2016.08.07 10:30

댓글쓰기

'독립기념관 스탬프 투어' 프로모션
신라스테이 천안, 71주년 광복절 역사체험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신라스테이 천안이 8월 방학기간 및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지역관광자원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다가오는 71주년 광복절(8월15일) 기념해 방학중인 학생들에게 우리 역사, 문화의 발자취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오는 9월30일까지 '독립기념관 스탬프 투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독립기념관 스탬프 투어 프로모션은 독립기념관 내 6개의 전시관을 모두 체험하고 각 전시관에 비치된 스탬프를 획득하는 것으로 확인된 스템프 용지를 제시한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객실 당 1개)를 제공한다.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역사 관광 명소를 알리기 위해 천안 시청에서 제작한 ‘천안 관광안내지도’도 제공한다. 독립기념관과 유관순열사 사적지, 조병옥박사 생가, 이동녕 선생 기념관은 신라스테이에서 차량으로 30분 거리로 인접해 있으며, 입장료 없이 모두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여름 방학을 맞아 가족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체험활동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역사체험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지난 7월 11일 오픈 하면서 지역관광 자원과 연계한 상품개발로 지역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천안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주변의 관광자원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