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텔은 벌써 가을…롯데&롯데시티호텔 제주, 가을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6.08.07 10:20 기사입력 2016.08.07 10:20

댓글쓰기

'사운드 오브 폴 패키지'·'폴링 인 제주 패키지'
호텔은 벌써 가을…롯데&롯데시티호텔 제주, 가을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호텔제주와 롯데시티호텔의 업스케일 브랜드인 롯데시티호텔제주가 가을 콘셉트의 객실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9월4일부터 10월31일까지 새롭게 오픈한 ‘해온 루프탑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는 ‘사운드 오브 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매일 밤 펼쳐지는 야외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며, 루프탑 테라스에서 칵테일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룸 1박, 조식1회, 한라봉으로 만든 시그니처 칵테일 ‘한라 펀치’, 해온 테라스 세트(모둠 꼬치구이, 클라우드 생맥주 2잔)로 구성됐다.

2박 투숙 시에는 한식, 양식, 일식 레스토랑에서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는 ‘힐링 런치’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날짜에 따라 조금씩 상이하며 2인 45만원, 3인 53만원, 4인 61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상기 패키지는 오는 22일 전까지 예약하면 최대 9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 중 투숙 시, 5만원 상당의 ‘추석 선물 세트’도 받을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제주는 제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폴링 인 제주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그제큐티브 마운틴 뷰 룸 1박, 조식 뷔페 2인, 러쉬 기프트 1박스, 제키스 감귤 초콜릿 1박스, 제주공항 JDC면세점 10%할인권이 포함됐으며 요금은 18만원부터다. 세금은 별도다.

오는 16일 이전까지 예약을 확정할 경우 박당 3만원 할인 혜택과 오션뷰로의 무료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