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모비', 하반기 모바일게임 화제작 '용의후예' 무료 쿠폰 추가

최종수정 2016.07.28 16:00 기사입력 2016.07.28 16: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이 신작게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캐시와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에 무료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신작 MMORPG ‘용의후예: 전쟁의서막(이하 용의후예)’으로 별다른 미션 없이 쿠폰 발급 신청만 해도 ‘다이아 1,200개’, ‘500만 골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천도게임이 개발하고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용의후예’는 방대한 세계관과 탄탄한 시나리오, 화려한 3D 그래픽을 자랑하는 정통 MMORPG로 잊혀진 드래곤을 소환해 육성시키는 ‘드래곤 소울 시스템’, 용의 알을 부화시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드래곤 레어’ 등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짜임새 있는 콘텐츠와 통쾌한 타격감으로 차원이 다른 게임이라는 평을 얻으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 게임은 출시 후 10일이 지난 현재도 꾸준하게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7월 28일 오전 10시 현재 3위)을 유지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