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텔라 아르투아, 신개념 생맥주 기기 '노바' 보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맥주통 및 냉각기 결합해 뛰어난 맥주맛 전달
스텔라 아르투아, 신개념 생맥주 기기 '노바' 보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스텔라 아르투아가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더한 신개념 생맥주 기기 ‘노바(NOVA)’를 국내 업장에 보급한다고 21일 밝혔다. ‘노바’는 소비자에게 스텔라 아르투아의 뛰어난 맥주 맛을 전하기 위하여 뉴욕의 유명 산업 디자이너 ‘마크 도프’와 수년 간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맥주통과 냉장시스템이 일체형으로 내장된 혁신적인 생맥주 기기다. 가로 17.62인치 세로 28.26인치, 높이 28.23인치 사이즈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업장에서 생맥주 보관시 사용하는 철제 케그를 사용하지 않아 공간이 협소한 업장에서도 600년 전통의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의 신선한 생맥주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7월 말부터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업장에 노바를 확대 보급할 예정이다.

맥주의 탄산을 완벽하게 유지하는 BIB 기술을 적용한 맥주통과 고급 냉장 시스템이 일체형으로 내장된 것도 노바만의 특징이다. 미래지향적인 은색과 깔끔한 화이트 색상을 배합하고 슬림한 디자인을 살려 스텔라 아르투아만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세련된 감성을 극대화했다. ‘신성(新星)을 뜻하는 ‘노바’는 라틴어로 ‘별’을 의미하는 ‘스텔라’와 동의어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노바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기술력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한 일체형의 혁신적인 생맥주 기기”라며 “노바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최상의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세계 9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손꼽힌다.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져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맥주이기도 하다. 성배 모양의 전용잔인 챌리스(Chalice)에 스텔라만의 9단계에 걸친 음용법을 따라 마시면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