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락앤락, 원버튼 글라스 캐니스터 출시

최종수정 2018.09.09 23:46 기사입력 2016.07.18 08:5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여름철 눅눅해 지기 쉬운 식재료 보관을 도와주는 신개념 용기 '원버튼 글라스 캐니스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락앤락의 신제품 '원버튼 글라스 캐니스터'는 버튼 하나로 공기를 차단해 음식물의 신선함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여름철 습기에 약한 각종 양념이나 잡곡, 견과류, 면류 보관에 탁월하다.

'원버튼 글라스 캐니스터'의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용기에 내용물을 넣고, 뚜껑을 버튼이 열린 상태에서 닫으면 자연스럽게 공기배출이 이뤄진다. 이 때 열려있던 뚜껑 버튼을 눌러 닫으면 공기가 차단되면서 압력으로 내용물을 밀폐시켜 주는 것. 뚜껑을 열고 싶을 때는 버튼의 앞부분만 살짝 눌러주면 압력이 해제되면서 손쉽게 열 수 있다.

특히 몸체는 내열유리소재로 투명해 내용물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냄새나 색배임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입구가 넓어 양념류 보관 시 스푼 사용이 편리하고 세척이 용이한 것도 장점.

용량은 500ml, 1L, 1.8L 세 가지로, 500ml 작은 사이즈는 각종 앙념이나 조미료, 또는 자주 먹는 견과류 보관에 좋다. 1L는 콩이나 잡곡 등의 보관에, 1.8L 대형 사이즈는 파스타면 및 국수 등 면류 보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홍덕희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상무는 "원버튼 글라스 캐니스터는 위생적이면서도 습기 걱정 없이 다양한 식재료 보관이 가능한 것은 물론, 커피원두 같이 맛과 향기 유지에 공기차단이 필요한 식품 보관에도 탁월한 제품"이라며 "식재료 보관에 비상이 걸리는 여름철을 맞아, 앞으로 소비자 반응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원버튼 글라스 캐니스터'는 락앤락 직ㆍ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구입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