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수현, 할리우드 영화 ‘다크 타워’ 주인공으로…매튜 매커너히와 호흡

최종수정 2016.07.15 18:02 기사입력 2016.07.15 15:41

댓글쓰기

수현 / 사진=에코글로벌그룹

수현 / 사진=에코글로벌그룹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배우 수현이 할리우드 영화 '다크 타워(The Dark Tower)'에 캐스팅됐다.

15일 수현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수현이 할리우드 스타 매튜 매커너히와 이드리스 엘바와 함께 영화 '다크 타워'의 여주인공 아라 캠피그넌(Arra Champignon)으로 발탁된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다크 타워'는 롤랜드라는 이름을 가진 최후의 총잡이가 위기에 처한 암흑의 탑을 찾아가는 여정이 파란만장하게 펼쳐지는 작품. 올해 초 촬영을 시작해 오는 2017년 2월17일 개봉 예정이다.

앞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출연으로 성공적인 할리우드 신고식을 치룬 수현은 '마르코 폴로 시리즈' '이퀄스'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현재 방영중인 MBC 드라마 '몬스터' 출연 계약 전부터 '다크 타워'의 캐스팅이 확정돼 그간 한국에서 '몬스터' 촬영을 마친 후 약 23시간의 비행으로 남아공 케이프타운으로 이동, '다크 타워' 촬영을 이어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다크 타워'에서 수현이 맡은 역할과 영화의 상세한 줄거리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