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예지미인, 열대야 겨냥 '순 슬림 오버나이트' 출시

최종수정 2018.09.09 21:16 기사입력 2016.07.15 09:4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웰크론헬스케어(회장 이영규)의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이 '순 슬림' 오버나이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예지미인 순슬림 오버나이트는 얇은 두께와 33cm 길이의 울트라 슬림형 생리대 제품으로, 덥고 습한 날씨 속에서 40cm이상의 길고 두꺼운 오버나이트 제품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느끼거나, 양이 많아 낮에도 오버나이트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여성들을 위해 출시됐다.

예지미인 순슬림은 요즘처럼 열대야가 이어지는 무더운 여름철, 착용하지 않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아왔다. 그 동안 중형과 대형라인만 출시됐으나 이번 오버나이트라인 출시로 총 세가지 라인을 갖추게 됐다.

예지미인 순 슬림은 부드러운 순면감촉의 엠보싱 구조로 피부에 닿는 면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빠른 흡수력과 숨쉬는 통기성 커버 적용으로 사용자가 밤새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양 옆의 샘 방지 라인과 넓은 가드, 몸에 꼭 맞춰주는 볼록맞춤형 구조는 잦은 뒤척임에도 샐 염려 없이 안심하고 숙면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예지미인 마케팅 담당자는 "열대야로 인해 잠 못 이루는 사람들이 많아진 가운데, 여성들은 생리기간까지 겹치게 되면 수면 시 불편함이 더욱 크게 느껴진다"며 "순슬림 오버나이트는 볼록맞춤형 구조와 빠른 흡수력으로 이러한 불편함과 불쾌감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지미인은 순슬림 오버나이트 출시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지미인 순슬림 오버나이트처럼 자신이 여름철마다 찾게 되는 필수아이템인 '썸머템'을 21일까지 예지미인 페이스북(http://facebook.com/yejimiin)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세사리빙 여름이불'을, 20명에게는 '예지미인 순슬림 제품 세트'를 증정한다.

순슬림 오버나이트는 전국 이마트에서 7월 27일까지 50%할인된 가격인 3,900원(20P)에 구매가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