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BAT코리아 ‘던힐 스위치’, 국내 최초 ‘테이스트록’ 신기술 도입

최종수정 2016.07.15 09:29 기사입력 2016.07.15 09:29

댓글쓰기

제품의 맛과 신선도 유지에 특화된 ‘릴록’ 특수 커버
BAT코리아 ‘던힐 스위치’, 국내 최초 ‘테이스트록’ 신기술 도입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15일 대표 캡슐 담배 ‘던힐 스위치’에 담배의 본연의 맛을 끝까지 보존하면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테이스트록’ 기술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던힐 스위치’에 새로 도입된 ‘테이스트록’은 기존 던힐 브랜드에 적용된 ‘릴록’의 진화된 기술이다. 릴록은 소비자들이 마지막 담배 한 개비까지 맛과 향을 최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담배의 공기노출을 차단시켜 신선도를 유지하는 던힐 브랜드 고유의 특수 커버다.

릴록의 경우 담뱃갑과 이에 부착된 릴록 커버를 따로 열고 닫아야 하지만 테이스트록은 단 한번에 담뱃갑과 특수 커버가 함께 열리도록 설계돼 소비자의 사용편의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던힐 스위치는 던힐 브랜드 본연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극대화해 주는 튜브형 필터인 플로우 필터에 최초로 캡슐이 더해진 제품으로 지난 6월 국내 시장 출시 이후 성인 흡연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테이스트록 기술을 더한 새로운 던힐 스위치는 ‘던힐 스위치 6MG’와 ‘던힐 스위치 ONE’ 2종 모두에 적용됐으며, 소비자가격 4500원에 판매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