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성남시 19일 '일자리 잡(job)는 데이(Day)' 행사

최종수정 2016.07.15 07:42 기사입력 2016.07.15 07:42

댓글쓰기

성남시가 지난달 개최한 '일자리 잡(JOB)는 날 희망취업박람회'장을 찾은 시민들이 구직정보를 확인하고 있다.

성남시가 지난달 개최한 '일자리 잡(JOB)는 날 희망취업박람회'장을 찾은 시민들이 구직정보를 확인하고 있다.


[아시아경제(성남)=이영규 기자] 경기도 성남시가 오는 19일 '성남시민 일자리 잡(Job)는 데이(Day)' 행사를 진행한다. 성남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모두 41명을 취업시킬 예정이다.

행사는 이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성남시청 1층 로비에서 열린다.

구인 기업은 3D 콘텐츠 제작사인 레드로버, 애완용품 수입회사인 펫트 코리아, 광고회사 싸인텍 등 20곳이다.

이 중 싸인텍은 시간 선택제 사원을 뽑아 가사나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각 기업은 행사장에 부스를 차려놓고 구직자 면접과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
취업 희망자는 신분증, 사진을 붙인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준비하면 된다.

성남시는 구직자 편의를 위해 구인 업체 정보를 시청 홈페이지와 성남일자리센터 블로그에 13일 게재했다.

성남시는 행사 당일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스트레스 지수 무료 측정, 각종 일자리 정보 제공 등의 부대행사도 마련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