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개포3 재건축 '디에이치 아너힐즈' 견본주택에 사흘간 1만5000명 몰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총 1320가구 중 일반분양 69가구

디에이치 아너힐즈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단지 모형도를 살펴보고 있다.

디에이치 아너힐즈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단지 모형도를 살펴보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서울 강남구 개포주공3단지를 재건축하는 현대건설의 '디에이치 아너힐즈' 견본주택에 주말동안 방문객들이 몰려들었다.
10일 디에이치 아너힐즈 분양 관계자는 "일반분양이 69가구 밖에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개관 첫날인 8일 3000여명이 찾았고, 9일 5000여명 이상이 방문했다"며 "특히 10일은 예약 없이 자유롭게 유닛을 볼 수 있는 마지막 날인 만큼 방문객들이 더 많이 찾으실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사흘간 1만5000여명은 이상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3호선 양재역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갤러리 3층에 마련된 견본주택에서는 단지 모형도와 전용면적 84㎡C·106㎡A·131㎡·T130㎡ 등 총 4개의 유닛을 확인할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 'VIP대상 야간상담'에 대한 호응도 높았다. 견본주택 폐관 이후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로 개간 3일간만 진행됐는데 200여명이 예약했다. 또 갤러리 내 마련된 공연장을 고객들의 대기공간으로 꾸며 클래식 연주를 들려주기도 했다. 분양 관계자는 "클래식 연주회를 통해 고객들이 대기시간에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이 아파트는 개포주공3단지를 재건축한 아파트로 총 1320가구 규모다. 이중 69가구가 일반분양 분이다. 현대건설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주택인 디에이치 브랜드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단지다.

견본주택은 양재역 힐스테이트 갤러리(서울시 강남구 도곡1동 914-1) 3층 '디에이치 갤러리'에 마련됐다. 10일 오후 6시까지는 예약 없이 둘러볼 수 있지만 11일부터는 사전예약 고객들만 관람이 가능하다.



주상돈 기자 d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