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HN AD, 오픈마켓형 광고 포털 '오픈애즈' 출시

최종수정 2016.06.27 16:32 기사입력 2016.06.27 16:32

댓글쓰기

NHN AD, 오픈마켓형 광고 포털 '오픈애즈' 출시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NHN 의 광고 전문 자회사 NHN AD는 오픈 마켓형 광고 포털 '오픈애즈(OpenAds)'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픈애즈'는 국내 최초 오픈마켓형 광고포털로 ▲220여개의 광고 상품 정보 ▲광고 상품별 효과 데이터 ▲국내외 최신 마케팅 트렌드 ▲광고 진단 서비스 ▲광고 솔루션 무상 지원 등을 제공한다.

'오픈애즈'는 광고 상품별 특징을 노출 영역, 노출 소재 등에 따라 분류해 검색할 수 있다. 경쟁사가 운영하거나 효과가 좋은 광고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국내외 마케팅 회사의 콘텐츠와 해외 리포트, 광고주의 이야기를 담은 '오픈토크', 실무 담당자가 광고 전략을 소개하는 '오픈칼럼' 등도 볼 수 있다.
NHN AD는 NHN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014년 7월 설립한 온라인 광고 전문 대행사다. 검색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 모바일·TV CF 등에 진출했고 자체 개발한 통합 마케팅 솔루션 'ADSSOM'을 통해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신인선 NHN AD 마케팅본부 이사는 "마케팅에 필요한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실행에 도움을 드리고자 오픈애즈를 출시했다"며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파격적인 콘텐츠 제공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 시장에서 새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