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마세라티,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차량 협찬

최종수정 2016.06.27 13:47 기사입력 2016.06.27 13:47

댓글쓰기

콰트로포르테 · 기블리 · 그란카브리오 · 그란투리스모 등 국내 판매 전 모델 등장

(위)기블리 디젤, (아래)콰트로포르테 S Q4

(위)기블리 디젤, (아래)콰트로포르테 S Q4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마세라티가 SBS월화드라마 '닥터스’에 콰트로포르테, 기블리를 비롯한 다양한 마세라티의 모델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닥터스는 지난 20일 첫 방영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따뜻한 말 한마디'와 '상류사회'를 집필한 하명희 작가의 후속작으로 김래원·박신혜·이성경·윤균상 등 스타 배우가 대거 출연한다.
마세라티의 플래그쉽 세단 '콰트로포르테'는 극중 고등학교 교사 및 신경외과 전문의사로 등장하는 김래원의 차로, 마세라티 인기 모델인 기블리는 신경외과 펠로우 역을 맡은 박신혜의 차로 등장한다. 이외에도 고성능 스포츠카 모델인 '그란카브리오'와 '그란투리스모'도 극중 조연 캐릭터들의 개성에 맞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상속자들' '오 마이 비너스' 등 다수의 흥행 드라마와 함께하며 '마세라티 PPL=히트 드라마'라는 공식을 만들어 온 마세라티가 닥터스를 통해서도 흥행 공식을 이어갈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주)FMK 관계자는 "세련되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갖춘 마세라티 차량들이 의사로 등장하는 남녀 주인공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닥터스 협찬을 통해 마세라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이고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