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리스톤, 청운 서팬틴 천연석 온수 스톤 매트리스 출시

최종수정 2016.06.27 10:13 기사입력 2016.06.27 10:13

댓글쓰기

리스톤, 청운 서팬틴 천연석 온수 스톤 매트리스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스톤 매트리스 브랜드 리스톤은 심신 안정과 불면증에 효과가 있는 사문석의 일종인 청운 서팬틴을 적용한 스톤 매트리스 신모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현재 리스톤은 전세계 유일하게 국내에서 채취되는 희귀석인 귀사문석을 비롯 봉화연옥 등 국내외에서 엄선한 10여 가지 천연석을 공급하고 있다. 청운 서팬틴은 천연 정신 안정제로 알려진 만큼 칼슘과 마그네슘을 다량 함유하여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고 불면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 광물질이다.
한국 건설 생활환경 시험연구원 (KCL) 실험 결과, 탈취성 80% 이상으로 우수한 탈취효과가 입증됐으며, 천연 미네랄 성분의 일종인 실리카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머리카락, 손톱 등을 이루는 필수 성분인 콜라겐 형성을 도와 피부노화를 막아 준다. 또한 콜레스테롤 억제 및 촉진, 태아 성장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석재의 프레임은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가죽 중 자신의 침실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스톤 매트리스는 일반 매트리스 규격과 동일하고 모든 침대와 호환이 가능해 기존의 침대 프레임을 버리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스톤 담당자는 "리스톤은 인체에 이로운 세계 각국의 천연 석재만을 엄선해서 사용하고 있다"며 "이번 출시한 청운 서팬틴 역시 인위적인 광택을 위한 화학 약품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석만의 심미적 아름다움과 효능을 최대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리스톤 스톤 매트리스는 '마블키스(MarbleKiss)'라는 세계 특허 원석 가공 기술로 두께는 기존 돌침대에 비해 절반 이상 얇은 10mm이하로 생산이 가능해 돌침대의 매트리스화를 구현했으며, 내구성은 더욱 강화되어 깨지지 않는 한 판으로 제작돼 열전도율도 뛰어나다. 또한 친환경 기준 최상등급인 E0급 이상의 자재로 제작되며 각 분야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한다.

현재 리스톤은 체험형 브랜드 쇼룸인 리스톤 청담 외에도 분당 정자동 가구 거리와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에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