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수근 '개콘' 깜짝 등장, 왜 이제 왔냐는 말에 "무슨 일이 있었어…"

최종수정 2016.06.27 10:18 기사입력 2016.06.27 10:18

댓글쓰기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친정 '개그콘서트'에 깜짝 등장하며 큰 웃음을 안겨줬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이수근이 '이럴 줄 알고' 코너에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이럴 줄 알고'는 개그맨들의 대립 상황에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웃음을 선사하는 코너로 이날 송준근과 박영진은 그림을 차지하기 위한 기 싸움을 벌였고 이수근이 그림을 살 인사동 큰손으로 등장했다.

송준근이 인사하자 이수근은 "여긴 참 오랜만이군"이라고 답했다. 송준근이 "왜 이제야 왔냐"고 묻자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어…"라고 자신이 겪은 논란을 개그 소재로 삼아 모두 폭소했다.

이수근은 그림을 살 중국 쪽 인맥으로 '마카오 김' 김준호를 소개하면서 "요즘 '1박2일' 잘 보고 있어요"라고 속삭였고 김준호는 "물려줘서 고마워"라고 화답했다.
이에 이수근은 "물려준 적 없어요"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수근은 KBS 공채 18기 개그맨으로 '개그콘서트'의 한 획을 그었다. 대표 코너로는 '키 컸으면', '고음불가' 등이 있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