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뷰티풀마인드’ 윤현민, 박소담에 “수술 끝나고 데이트 하자”…첫 방송부터 러브라인

최종수정 2016.06.21 07:31 기사입력 2016.06.21 07:31

댓글쓰기

'뷰티풀마인드' 박소담 윤현민.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뷰티풀마인드' 박소담 윤현민.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뷰티풀 마인드'가 첫 방송을 하면서 박소담과 윤현민의 러브라인이 돋보인다.

20일 오후 첫 방송된 KBS2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서는 계진성(박소담 분)이 교통사고를 목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계진성은 사고를 목격하고 환자와 함께 병원에 갔다. 그 곳에서 자신을 짝사랑하는 현석주(윤현민 분)를 만나게 됐다.

현석주(윤현민 분)가 환자의 상태를 확인하려 하자 계진성은 "선생님, 교통사고 아닙니다. 살인사건이에요"라고 주장했다.

이후 현석주는 계진성을 따로 불러내 "오늘 내 이름도 까먹게 바빴다. 우리 오늘 밥 먹기로 했는데... 그 약속, 수술 끝나고 보는 거다"라고 계진성과 약속하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한편 '뷰티풀마인드'는 타인의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는 의사 이영오(장혁 분)와 집념의 여순경 계진성이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미스터리 메디컬 드라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