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뉴욕 황준호 특파원] 삼성전자 가 세계적인 미식행사에 참가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마케팅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월드베스트 50 레스토랑' 행사에 참가해 한국 유명 셰프들을 지원했다고 12일(현지시간) 밝혔다.
올해는 본 행사에 앞서 지난 9~13일 한국의 독창적 식문화를 알리는 '코리아 엔와이씨 디너(Korea NYC Dinners)'라는 행사를 열었다. 강민구, 유현수, 임정식, 장진모 , 최현석 등 한국의 유명 셰프 5인이 발효를 주제로 한 컨퍼런스, 갈라 디너 등을 진행했다.
삼성 '클럽 드 셰프 코리아' 멤버인 강민구, 임정식 셰프는 11일 뉴욕 트라이베카 소재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정식(JUNGSIK)'에서 열린 갈라 디너에서 개성 있는 코스 요리도 선보였다.
미셸 트로와그로와 다니엘 블뤼 등 세계적 미슐랭 스타 셰프들의 레시피 콘텐츠를 공유 받을 수 있는 '클럽 드 셰프 앱'에 큰 관심을 보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미식 문화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최고의 혁신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뉴욕=황준호 특파원 reph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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