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체리쉬, 프레임 호환성 높인 모션베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체리쉬, 프레임 호환성 높인 모션베드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체리쉬(대표 유경호)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침대 디자인의 선택이 자유로운 프레임 호환성을 높인 모션베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션베드는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레임 선택의 제약이 많은 전동침대와 달리, 체리쉬의 다채로운 디자인 침대 프레임은 살리고 모션베드의 편리성을 적용한 제품이다. 침대 프레임과 전동모터의 깔판이 분리도 있어 깔판에 구애받지 않고 침대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체리쉬의 모션베드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모션베드 전문 모터 생산업체인 독일의 Dewert OKIN(디워트 오킨)사의 전동모터를 사용해 고객들이 침대 디자인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고사양의 고성능 전동침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체리쉬 모션베드는 매트리스가 나눠져 있지 않아 가족이 넓게 사용하기 좋고, 리모컨 하나로 높낮이를 조절하며 다양한 용도에 맞춰 사용하기 편리하다. 침대의 상체 부분을 올려 TV시청 및 독서, 스마트폰을 이용할 때 베게나 쿠션을 여러 개 겹치지 않아도 편안 자세를 취할 수 있고, 하체 부분을 올려서는 자기 전 하루 동안 쌓인 다리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또한 하체를 심장보다 약간 위로 올리고 체중을 분산시킨 편안한 Zero-G(제로 그래비티, 무중력) 포지션도 가능하다. 실제 Zero-G 포지션은 우주비행사가 우주의 무중력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취하게 되는 자세로 혈액순환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유경호 체리쉬 대표는 "최근 질 좋은 수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매트리스를 넘어서 자유자재로 각도조절이 가능한 모션베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체리쉬는 기능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는 모션베드에서 더 나아가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선택해 생활 속 인테리어나 개인의 취향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모션베드를 선보이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체리쉬는 이번 모션베드 출시를 기념해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종류에 따라 모션베드를 50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참여는 6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