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사전 예약 어플 '모비', 모바일 게임 '드래곤아이드' 스페셜쿠폰 지급

최종수정 2016.05.23 16:00 기사입력 2016.05.23 16: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350만 다운로드의 사전 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에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은 모바일3 D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드래곤 아이드’ 쿠폰으로 등록하면 20만 골드를 지급한다.

지난 3월 출시한'드래곤 아이드'는 풀 3D 그래픽과 전문 성우들의 열연으로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3D RPG다. 자신만의 조합으로 전략 플레이를 펼치는 '룬' 시스템과 '드래곤 아이드'만의 '버스트 스킬'을 사용해 보스를 물리치고 그 밖에도 다양한 영웅들을 나의 동료로 만들 수 있는 '시공균열', 유저들과 대전하여 최강을 가리는 '결투장', 나의 한계를 시험하는 '무한던전', 승급석을 획득할 수 있는 '요일던전'등 쉴 틈 없는 콘텐츠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에는 신규 지역 '칸트'와 'SSS등급'장비를 추가하는 등 두 번째 업데이트인 '챕터2. 끝없는 여정의 첫 걸음'을 시행해 주목을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