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마리텔' 전효성, 숙면 위한 꿀팁으로 수면양말·향초 꼽으며…

최종수정 2016.05.23 16:20 기사입력 2016.05.23 16:20

댓글쓰기

'마이리틀텔레비전' 전효성.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마이리틀텔레비전' 전효성.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전효성이 숙면과 힐링을 위한 자신만의 꿀팁을 소개했다.

22일 다음 TV팟을 통해 방송된 MBC '마이리틀 텔레비전' 생중계에서 전효성은 숙면과 힐링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소개했다.

전효성은 평소 자신의 잠버릇인 태아 자세를 "가장 안정적인 자세"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손과 발이 따뜻해야 잠이 잘 온다"며 수면양말과 향초를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으로 꼽기도 했다.

또 전효성은 "신문물을 소개하도록 하겠다"면서 마이크가 장착된 마네킹을 선보이며 백색소음을 소개했다. 백색소음은 생활 속 듣기 좋은 소리를 내서 듣는 이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선사하는 소리.

전효성은 준비한 마네킹에게 기분 좋은 소음을 들려주기 시작했다. 비닐봉지 구기는 소리, 연필 깎는 소리, 연필로 종이에 글씨를 쓰는 소리, 과자 먹는 소리 등 여러가지 소음을 들려줬다.
이어 제작진을 향해 "너는 귀여운 애기야" 등의 달콤한 대사를 던져 남심을 설레게 하기도 했다.

한편 전효성이 출연한 MBC '마이리틀 텔레비전'은 오는 28일 방송될 예정이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