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OD 손호영, 서태지 뮤지컬 주인공 "부드러움에서 카리스마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OD 손호영, 서태지 뮤지컬 주인공  "부드러움에서 카리스마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아이돌그룹 GOD 출신 가수 손호영이 서태지의 노래로 만드는 뮤지컬 '페스트'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제작사 스포트라이트는 3일 "손호영이 오는 7월22일 개막하는 '페스트'의 남자주인공 의사 리유 역에 낙점됐다"고 했다. 뮤지컬배우 김다현과 박은석이 같은 역을 맡는다.

손호영의 뮤지컬 출연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뮤지컬 '페임'(2011), '올슉업'(2014) 등에 출연했다. 그는 "평소 존경하는 선배인 서태지의 음악으로 만든 작품이기에 더욱 출연하고 싶었다"며 "좋은 기회가 주어진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손호영이 맡은 '리유'는 세상에 전염병 '페스트'의 위험성을 경고하는 정의로운 의사 역이다. 스포트라이트는 "부드러운 이미지로 익숙한 손호영은 이번 작품에서 진중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것"이라고 했다.
'페스트'는 서태지의 음악에 20세기 실존주의 문학의 대표작가 알베르 카뮈의 동명 소설을 각색해 엮은 창작 뮤지컬이다. 카뮈의 소설과 서태지의 음악이 뮤지컬화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의학이 비약적으로 발전한 시대, '완치불가' 병이 사라진 지 오래인 첨단도시 오랑에서 수백년 전 창궐한 페스트가 발병한다는 이야기다. 생각지 못한 재앙 앞에 풍요롭게만 살아온 시민들은 대혼란을 겪게 되고 살아남기 위해 천태만상의 인간군상을 보인다.

'페스트'에는 뮤지컬배우 윤형렬, 오소연, 김수용, 조형균 등과 아이돌그룹 피에스타의 린지와 보이프렌드의 정민, 배우 황석정 등이 출연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