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니베아 립케어 한정판, 셀럽 베어 KRUNK와 특별 콜라보레이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니베아

니베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YG엔터테인먼트의 셀럽 캐릭터인 KRUNK(크렁크)와 니베아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니베아 립케어 전속모델인 아이콘(iKON) 송윤형과 KRUNK의 7종 스티커가 동봉된 후르티샤인 체리와 딸기가 그 주인공이다.

니베아 한정판 립밤에 함께하는 KRUNK는 YG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이자 힙합음악과 스트릿 문화에 심취한 셀럽 베어 캐릭터다. 2013년 이하이 It’s Over 뮤직비디오 등장을 시작으로, YG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활동하며 뮤직비디오 출연, 소속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krunk_official) 등의 활동을 진행 중이며, 최근에는 서울 패션위크 참여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니베아 립케어는 식물성 보습 보호막이 입술 수분 보유력을 높여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1997년 국내 출시 이후 오늘날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과 필요를 반영해 뷰티케어, 보습케어, 내추럴케어, 트러블케어, 맨케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한편, 니베아는 연습생 시절부터 입술 관리 방법으로 니베아 립밤을 사용하며 니베아 립밤 마니아임을 자청한 아이콘 멤버 송윤형과 전속모델로 계약하여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1일 올리브영에서 한정판 립밤 구매 고객에게 니베아 립케어 모델 아이콘 송윤형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큰 관심을 받았으며 KRUNK가 함께하는 니베아 한정판 립밤은 현재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니베아 X KRUNK 콜라보레이션은 한정판 립밤 이후에도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니베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