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커스, 308회 토익시험 맞이 풀서비스 무료 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풀서비스

풀서비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4월 30일(토) 제308회 토익시험일을 맞아, 해커스가 ‘토익정답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정답 풀서비스란 매월 토익시험 일정에 맞춰 시험 전에는 김동영/한승태/한나 등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토익 적중 예상특강을, 시험 후에는 토익정답과 총평강의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시험공부부터 채점 및 점수분석까지 한 번에 돕는 서비스다.
특히 토익시험 종료 후 업데이트되는 총평강의에서는 실제 시험에 응시한 해커스 강사진의 당일 시험 난이도 분석과 상세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어 다음 시험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토익정답 풀서비스는 사전에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문자 서비스 신청자 전원에게는 ‘[세이임의 Lv.6 공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 [최신개정판] 인강 30% 할인권’을 증정하고 있다.

아울러 해커스토익에서는 토익시험일에 각종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토익 점수환산기’는 성적발표일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가채점 결과만으로 미리 자신의 점수대를 가늠해볼 수 있다.
또한 해커스토익 내 토익 전문 커뮤니티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시험 후기와 ‘abcd’ 정답을 비롯해 독학 공부법, 교재 추천 등 토익공부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수험생이 토익시험 정답과 총평강의를 빠르게 확인하고 다음 시험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토익정답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토익 유형 변경 전 마지막 시험인 오는 5월 15일 시험을 앞두고, 최신 토익시험을 분석한 5월 토익 적중 예상특강도 제공 중이니 이를 통해 꼭 신토익 전에 목표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는 발 빠르게 신토익 공부를 시작하려는 수험생을 위해 ▲해커스 리딩/스타트 리딩 무료인강(2016 신토익) ▲영역별 신토익 비법 전략 강의 ▲신토익 샘플 문제 등 각종 신토익 학습자료를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신토익 리딩 무료인강은 현재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인강 완강 후 수강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토익 시험비 전액지원(3명)’, ‘토익 인강 50% 할인권(10명)’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