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이트론, '주토피아 퓨처북'·'굿다이노 퓨처북' 출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토이트론, '주토피아 퓨처북'·'굿다이노 퓨처북' 출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교육완구전문회사 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은 독서력을 기를 수 있는 퓨처북 시리즈로 '굿다이노 퓨처북'을 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퓨처북' 시리즈는 퓨처북로봇에 퓨처팩을 넣고 퓨처펜으로 누르면 한글과 영어로 읽기, 듣기, 노래하기, 게임하기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할 수 있는 교육용 완구로, 유치원 교육과정의 핵심이 되는 다중지능 교육 이론을 기반으로 개발돼 취학 전 어린이와 부모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굿다이노 퓨처북은 한글과 영어로 책 읽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리딩북, 창의력과 리더십을 키울 수 있는 플레이북, 모든 퓨처북로봇에 사용 가능한 퓨처북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퓨처북 스타터를 위해 퓨처북로봇이 포함된 굿다이노 퓨처북 세트도 함께 출시되었다.

리딩북에서는 애니메이션 굿다이노 영화 더빙에 참여한 성우들의 캐릭터 목소리를 그대로 사용하여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고스란히 어린이들에게 전해주며, 굿다이노 이야기를 한글과 영어로 들려주고 있어 이중 언어 교육에도 효과적이다. 한글과 영어 동화 리딩 외에도 어절 읽기, 뜻풀이 등 독서를 위한 활동, 그리고 퓨처북 곳곳의 그림을 펜으로 누르면 영화처럼 생생한 리얼 사운드 효과음과 음성이 지원되어 언제나 새로운 감성을 자극받을 수 있다. 세트로 제공되는 플레이북에서는 지구에 살았던 공룡들에 대한 정보를 다양한 액티비티로 배우며 지식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스마트 디바이스에 익숙한 어린이들에게 책과 스마트 기술이 결합된 퓨처북은 점차 바른 독서 습관을 유도하는 매체개로서의 장점을 지닌다.

특히 공룡과 과학을 좋아하는 남자아이들에게 '굿다이노 퓨처북'은 안성맞춤 선물이다. 공룡에 대한 과학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상상력 및 사고력을 무궁무진하게 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스마트 디바이스에 익숙한 어린이들에게 책과 스마트 기술이 결합된 토이트론의 퓨처북 시리즈는 점차 바른 독서 습관을 유도하는 매체개로서의 장점을 지닌다. 퓨처북 이곳저곳을 전자펜으로 꼭꼭꼭 누르면서 탐구심을 기르고, 다양한 음원을 주의 깊게 들음으로써 집중력 또한 높일 수 있다. 한자리에 엉덩이를 딱 붙이고 앉아 마술처럼 스스로 학습을 시작하게 만드는 토이트론 퓨처북 시리즈는 교육에 관심이 있는 부모라면 탐낼 만한 교육 완구이다. 뿐만 아니라 퓨처북로봇이 들어 있는 세트를 한 번 구매한 다음에는 책만 추가로 구입해 25종의 다양한 퓨처북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면에서도 효율이 높다.

인기리에 판매중인 겨울왕국 퓨처북, 라푼젤 퓨처북, 빅히어로 퓨처북에 이어 최신간 주토피아 퓨처북과 굿다이노 퓨처북까지, 토이트론은 '퓨처북 시리즈'를 앞으로도 계속 출간해 전국 주요 백화점과 이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대형완구점 및 서점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토이트론 홈페이지(www.toyt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