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파트 불법 개조해 '대딸방' 운영한 30대男 붙잡혀…'대딸방'이 뭐길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실로 개조한 아파트 모습. 사진=연합뉴스

밀실로 개조한 아파트 모습. 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부산의 한 아파트를 불법 개조한 밀실에서 유사 성행위 영업을 해온 일당이 붙잡혔다.

이 아파트에서는 4개월 가량 불법 성매매 업소인 일명 '대딸방'이 운영됐다. 하루 평균 25명의 외부 남성이 들락거렸지만 인근 주민은 이 사실을 눈치 채지 못했다고 한다.
지난해 12월 이모(35)씨는 여자친구 명의로 부산진구의 한 아파트를 보증금 3000만원에 월세 120만원의 조건으로 빌렸다.

이모씨는 2000만원을 들여 안방을 2개로 나누고, 거실은 3개의 밀실로 불법 개조하는 등 리모델링 공사를 벌인 후, 여성 종업원 5명을 고용했다.

이후 이모씨는 부산 유흥업소 정보가 올라오는 커뮤니티 사이트에 광고를 해서 남성 고객을 유인해 올해 1월부터 유사 성행위 영업을 시작했다.
해당 업소를 찾은 남성들은 월급 명세서나 직업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보여주는 인증 절차를 거쳐야 입장할 수 있었다.

이모씨는 유사 성행위 대가로 받은 회당 4만~12만원 중 60% 가량을 여성 종업원에게 주고 나머지는 자신이 챙겨 하루 약 30만원의 순수익을 거둔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손님으로 가장해 아파트에 들어가 불법 성매매 영업을 적발했다. 이모씨는 경찰의 출석 요구에도 불구하고 영업을 계속 하다가 결국 영장이 발부돼 체포됐다.

22일 부산 중부경찰서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이모씨를 구속하고 여자 종업원 5명도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은 이모씨의 휴대폰에 남은 통화내역을 바탕으로 성매수남 20여명도 불구속 입건했다고 전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