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시몬스, 현대백 압구정본점 '프리미엄 팝업 라운지' 오픈

최종수정 2016.04.26 15:57 기사입력 2016.04.26 15:57

댓글쓰기

시몬스, 현대백 압구정본점 '프리미엄 팝업 라운지' 오픈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시몬스는 내달 1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시몬스 침대 프리미엄 팝업 라운지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팝업 라운지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기획됐으며, 시몬스 침대 최상위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중심으로 '뷰티레스트' 컬렉션을 동시에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전시하는 '뷰티레스트 블랙'은 최고급 소재와 기술력으로 럭셔리 매트리스 시장을 선도해 온 컬렉션으로, 개별로 독립된 포켓스프링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적용해 최적의 압력 분산 효과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이번 팝업 라운지에서 수면 전문가인 슬립마스터의 일대일 수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슬립마스터는 고객들의 개인 체형과 수면 습관을 분석해 침대 선택을 도와주며, 올바른 수면 환경 관리와 건강한 수면 방법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팝업 라운지를 방문하여 구입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뷰티레스트 블랙 침대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블랙 매트리스 커버'를 제공하는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시몬스 관계자는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된 2회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프리미엄 매트리스 상담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이번 팝업 라운지를 오픈했다"며, "시몬스는 팝업 라운지를 통해 고객들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며,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침대의 가치를 한층 더 의미 있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