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특수임무유공자회 동지회, 광산구 의회서 창립모임 가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HID87동지회는 지난 23일 광산구의회 5층 본회의장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HID87동지회 창립모임’을 개최했다.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HID87동지회는 지난 23일 광산구의회 5층 본회의장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HID87동지회 창립모임’을 개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창립모임 갖고 새로운 출발 다져"
" 회장 등 운영진 선출…의정활동 모범의원 표창"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HID87동지회(이하 특수임무유공자회)가 창립모임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특수임무유공자회는 지난 23일 광산구의회 5층 본회의장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HID87동지회 창립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전영복 회원을 초대회장에 선출하는 등 운영진을 구성했다.

이날 특수임무유공자회는 보훈가족의 의견을 수렴하고 연구하는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친 광산구의회 이영순 의장과 최병식 운영위원장, 정병채 기획총무위원장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또한 국민의 호국정신을 함양하고 안보활동에 주력한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HID87동지회 전영복 초대회장과 김준식, 김창재, 성기섭, 오현석 회원에게 광산구의회 의장 표창을 전달했다.
전영복 회장은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 안보를 책임지는 단체로써 소임을 다 할 것이며, 보훈단체로서의 안보활동에 구심점 역할을 수행 할 것”이라며 “뜻깊은 행사를 광산구의회에서 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최병식 운영위원장은 “특수임무유공자회원으로서 뜻깊은 행사를 민주주의의 꽃인 광산구의회에서 개최해 보람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은 물론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특수임무유공자회는 국가를 위해 특별한 희생을 한 유공자의 명예를 선양하고 국민의 애국심 함양과 국가발전, 조국의 평화적 통일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다.

이 단체는 수중정화활동, 농가봉사활동, 재난구조작업 등 다양한 순수 봉사활동을 지역별로 활발하게 해오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