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모비',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래스트걸즈'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 추가

최종수정 2016.04.20 16:50 기사입력 2016.04.20 16:5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35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래스트걸즈'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 추가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은 신작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블래스트걸즈' 쿠폰으로 등록하면 200 다이아, 체력 물약 10개 등으로 구성된 2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블래스트걸즈’는 일본 애니메이션 풍의 일러스트와 배경이 매력적인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RPG이다. 사악한 마녀에게 최후를 맞이한 여왕의 복수를 위해 봉인된 ‘블래스트걸즈’를 찾아 나선다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육성 및 전투 시스템의 RPG 요소는 물론, 미소녀와의 인연 및 애정 수치를 올릴 수 있는 연애 콘텐츠 등의 시뮬레이션 요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시스템과 길드전, 서버 대전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채용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2016년 상반기 정식 출시 예정인 ‘블래스트걸즈’는 지난 12일 한 편의 애니메이션 같은 홍보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특히, RPG와 연애 시뮬레이션을 혼합한 개성 넘치는 게임 방식으로 기존 모바일 RPG에 갈증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