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이마트가 최저가 경쟁 신규 상품으로 생필품 화장지를 선택했다.
이마트는 13일부터 ‘가격의 끝’ 신규 상품으로 크리넥스와 코디 화장지 2종을 선정,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크리넥스 3겹 순수소프트(30m*30롤)은 기존 비슷한 규격 상품 대비 약 24%, 코디3겹 데코&클린(30m*30롤)은 비슷한 규격 대비 42% 가량 저렴하게 선보인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팀장은 “이마트 ‘가격의 끝’ 상품의 경우 매출 실적면에서도 효과가 있지만, 소비자들에게 이마트의 가격 경쟁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고 있다”면서 “가격의 끝 성과를 이어가고자 이번에는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 중 하나인 화장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