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맛·패키지 전면 리뉴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상쾌한 풍미와 청량감 강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맛·패키지 전면 리뉴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음료가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선한 ‘하이트제로0.00’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워진 하이트제로0.00은 기존 제조 공정에서 ‘활성탄 처리’ 과정을 추가해 맛과 품질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활성탄 처리란 고품질을 위한 생산 라인 중 하나로 제품에 남아 있는 미세한 잡미와 잡내를 제거하는 과정이다.
이 활성탄 접촉으로 인해 맥아와 홉 본연의 상쾌한 풍미를 살리고 청량감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입에 닿는 부드러운 거품을 보다 오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 골드 색상의 라벨 디자인을 실버 색상으로 교체하고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등 시원함과 청량감을 강조한 모습으로 전면 탈바꿈했다.

소비자 조사 결과 다이어트, 임신, 출산, 운전, 건강 등 다양한 이유로 무알코올 음료를 마시기는 하지만, 맥주를 마시고 있다는 느낌이 중요하다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인 ‘하이트’의 패키지 디자인과 최대한 통일성을 유지하되 무알코올 음료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2012년 11월 처음 출시된 하이트제로0.00은 취할 염려 없이 맥아의 풍미와 청량감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알코올 함유율 0.00%의 무알코올 음료다. 알코올이 생성되는 발효 과정을 거치지 않아 알코올이 전혀 들어 있지 않으며, 하이트진로의 드라이 밀링 공법을 도입해 거품의 부드러움과 깔끔한 목넘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점으로 인해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800만 캔을 돌파하는 등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13회 코베 베이비&에듀페어’에 참가해 신제품 시음 행사를 펼쳤다. 향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하이트제로0.00을 알리기 위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은 기존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라며 “맛과 품질을 개선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31일부터 하이트제로0.00 리뉴얼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6일까지 하이트제로0.00의 리뉴얼 이전 제품을 인증샷으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뉴얼 제품을 증정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