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부산명물 ‘고래사어묵’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채널 차별화 위해 프리미엄 식품 강화
GS샵, 부산명물 ‘고래사어묵’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GS샵은 28일 오후 4시부터 프리미엄 식품 판매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샵’을 통해 부산의 명물 ‘고래사어묵’을 판매한다.

‘고래사’는 1963년 어묵의 본고장인 부산에 설립돼 5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방부제와 합성착항료,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 명태연육을 주원료로 하며, 밀가루 대신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해 특유의 풍미와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GS샵은 최근 채널 차별화와 고객 유치를 위해 프리미엄 식품 강화에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모바일·인터넷쇼핑몰 GS샵에 프리미엄 식품관 ‘테이스티샵’을 오픈했고, 지난달부터는 TV홈쇼핑에서도 같은 이름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식품과 식재료들을 선보이고 있다.

‘고래사어묵’은 지난해 12월1일 모바일 인터넷 테이스티샵의 첫 상품으로 소개된 이후, 총 6번의 딜에서 준비된 6058세트가 모두 매진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기록적인 판매와 상품평 4167건, 평점 97점의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국탕용, 간식용, 야채말이, 문어사각, 야채손, 문어손, 치즈빵빵, 바로먹는 용궁치즈, 바로먹는 용궁게살, 깻잎어묵, 파프리카어묵 등 고래사의 대표 어묵 11봉(총 1930g)과 소스모듬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ARS 자동주문시 2000원 할인혜택을 준다.
한편, 모바일·인터넷쇼핑몰 GS샵은 28일 쫀득하고 달콤한 정통 나가사키 레시피 그대로의 ‘싸지 나가사키 카스텔라’를 판매하며 내달 5일에는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한 춘천 닭갈비의 절대 지존 ‘춘천 우성 닭갈비’ 판매를 예정하고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