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옥션,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속적인 브랜드 제휴 통해 상품군 확대

옥션,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오픈마켓 옥션이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을 새롭게 론칭하고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전문관에서는 인기 패션브랜드와 각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기획전, 스토어 단위로 확인이 가능하다. 터치 한 번으로 원하는 브랜드 및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모두 볼 수 있어 이용 편의성이 한 층 높아졌다. 이전에는 브랜드 상품이 프로모션 및 카테고리 단위로 나뉘어 있어 각종 브랜드를 상품별로 확인해야 했지만, 이번 론칭으로 패션부터 생필품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친 프리미엄 상품들을 하나의 전문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은 오픈마켓 최초로 컨버스 공식스토어를 입점시키는 등 브랜드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홈플러스, 한국P&G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취급 상품도 늘리는 중이다. 매월 1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1일은 옥션'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편, 옥션은 다음달 10일까지 '그랜드 세일' 기획전을 열고 백화점 및 종합쇼핑몰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이 포함된 11종의 할인쿠폰(최대 20% 할인)을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증정하고, '오늘의 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새로운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