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스스톤 헝그리앱', 켈투자드 덱으로 승리하면 밥알 포인트 쏜다

최종수정 2016.03.25 16:29 기사입력 2016.03.25 16:2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멀티 플랫폼 인기 TCG(Trading Card Game, 카드 거래 게임)'하스스톤'이 오는 5월 중, 새로운 게임 방식인 '정규전'을 도입한다. '정규전'은 기본 및 오리지날 카드, 그리고 최근 2년 내 출시된 확장팩으로만 대결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에 따라 유저 커뮤니티 ‘하스스톤 헝그리앱’에서는 정규전이 적용 되면서 사라질 위험이 있는 '켈투자드' 덱의 유저들을 위해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야생으로 떠날 켈투자드로 승리하기’로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미션 기간동안 '켈투자드'로 게임을 진행해 승리한 인증 화면을 캡처해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이벤트는 3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헝앱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게임 캐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영화 예매권, 외식 프랜차이즈 이용권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