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봄 나들이 가자]시공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연출

최종수정 2016.03.25 14:00 기사입력 2016.03.25 14:00

댓글쓰기

블랙야크
페튠재킷

페튠재킷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블랙야크는 올해 봄·여름 시즌 테마를 '스마트 노마드'로 정하고 기술과 디자인을 강화했다.

기존에 노마드가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는 사람들을 일컫는다면, 스마트 노마드는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위해 스타일만이 아니라 기능까지 꼼꼼하게 살피며 소비자를 말한다.

페튠재킷은 출퇴근에도 입을 수 있는 착장 그대로 야외활동이 가능한 제품이다. 투습, 방수, 발수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2L 소재를 사용해 방수재킷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아웃포켓용 디자인으로 수납성이 강화됐다.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일상복을 가벼운 스포츠룩으로 입는 에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스포츠블루 라인도 내놨다.

이(E)페어재킷은 간절기 방풍재킷이다. 3레이어 소재로 돼 있으며 후드 부분에 방수기능이 적용됐다. 러닝과 다양한 스포츠 활동 시 입기 좋다. 몸판에는 세련된 체크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에 차별성을 줬다. 남성 러닝용 5부 팬츠와 레깅스 일체형 스타일의 E리오7팬츠는 고탄력의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형태 안정성이 강화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