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사전등록 어플 '모비', 인기 모바일 게임 '크로우' 스페셜 쿠폰 추가

최종수정 2016.03.18 16:30 기사입력 2016.03.18 16:30

댓글쓰기

사전등록 어플 '모비', 인기 모바일 게임 '크로우' 스페셜 쿠폰 추가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인기 모바일 액션 MMORPG '크로우' 쿠폰으로 등록하면 다이아 50, 골드 주머니 5개 등으로 구성된 1만5천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크로우'는 인류 최후의 희망인 마지막 땅을 사수하기 위해 주인공이 어둠의 세력과 맞선다는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MMORPG다. 영화 같은 거대한 스케일과 세계관, 화려한 풀 3D 그래픽이 게임의 몰입감을 배가하고 50 대 50 대규모 PVP(유저간 대결) 전투, 실시간 파티 시스템, 다양한 클래스의 전직 시스템, 드래곤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할 수 있는 드래곤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2015년 10월 출시된 후 독특한 그래픽과 방대한 세계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쉬운 접근성 등으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지난 16일에는 전투력을 향상함과 동시에 승급을 통해 속성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날개 시스템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더욱 흥미진진한 재미를 주고 있다.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