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은행, 신학기 교복나눔 행사 펼쳐

최종수정 2016.03.18 14:30 기사입력 2016.03.18 14:30

댓글쓰기

광주은행 교복 나눔 행사에서 김한 은행장(가운데)이 참석한 청소년들과 대화를 하고있다.

광주은행 교복 나눔 행사에서 김한 은행장(가운데)이 참석한 청소년들과 대화를 하고있다.


"지역 청소년 20명 초청해 1천만원 상당 교복 전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은 새학기를 맞아 청소년 20명을 광주은행 본점으로 초청해 ‘신학기 교복나눔’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주은행이 우리 지역 결손가정 청소년들을 후원하고자 마련했으며, 광주은행 김한 행장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은영 본부장이 함께 참석했다. 광주은행은 이날 청소년 20명에게 1천만원 상당의 동복과 하복 교복을 후원하고 운동화를 함께 전달했다.

더불어 광주은행은 학생들이 보다 큰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학생들이 직접 CEO책상에 앉아보고 은행장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행사와 은행장과의 대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참석 청소년들은 광주은행 지역사랑 봉사단과 함께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광주은행 김한 은행장은 “참석한 학생들이 새 교복을 입고 즐겁게 학업에 매진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 앞으로도 지역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광주은행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