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은행, KJ광주카드 SolSol 프로그램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J광주카드 SolSol 프로그램

KJ광주카드 SolSol 프로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기존 혜택에 더해 계절·사용액별 추가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은 새봄을 맞이하여 광주은행 KJ광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쏠쏠한 혜택, 쏠쏠한 재미 SolSol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SolSol 프로그램’은 각 KJ광주카드에 주어진 혜택과는 별도로 추가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광주은행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계절마다 바뀌는 시즌이벤트와 사용액 약정 이벤트 등을 펼쳐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봄 시즌이벤트로 오는 5월말까지 챔피언스필드 주말 3천원 할인 행사를 펼치고, 새 학기를 맞아 학원 및 서점 이용시 최대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또한 봄 이사철과 광주지역 새 아파트 입주 시즌을 맞아 이사·가전·가구·백화점 업종에서 사용시 5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펼친다. 광주은행은 계절이 바뀌면 영화관, 골프장, 레저 업종 등 해당 계절에 어울리는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사용액 약정 이벤트는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사용액 별로 최고 50만원까지 캐쉬백을 제공한다. 이번 KJ광주카드의 ‘SolSol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추가 연회비는 없으며,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고객센터 (1588-3388)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광주은행 카드사업부 박정민 부장은 “KJ광주카드 회원들에게 기존 카드 혜택 외에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자 ‘SolSol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KJ광주카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