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레노버, "씽크 브랜드 결정체 'X1 패밀리' 론칭 이벤트"

최종수정 2016.03.18 10:30 기사입력 2016.03.18 10:30

댓글쓰기


최고 순금 5돈 골드바…레노버 보조 배터리 등 사은품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레노버가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레노버 프리미엄 PC 라인업 'X1 패밀리'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레노버 X1 패밀리를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푸짐한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순금 5돈의 골드바와 레노버 보조 배터리인 PB500이 제공한다.

오픈마켓에서는 제품에 따라 정품가방과 블루투스 마우스, 정품 AC아답터, 새로텍 외장형 SSD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레노버 보조 배터리가 제공된다. 이 이벤트와는 별도로 옥션과 지마켓에서는 다음달 10일까지 추가로 10만원 상당의 스마일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X1 카본, X1 요가, X1 태블릿 구매 시 정상가에서 10% 할인을 제공한다. 제품구매시 블루투스 마우스와 전문가 용 백팩을 각각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씽크센터 X1를 구매하면 씽크비전 T2454p 모니터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X1 카본, X1 태블릿, X1 요가, 씽크센터 X1이 포함되는 X1 패밀리는 최초로 1억대 판매 신화를 이룩한 씽크(Think) 브랜드의 결정체다. X1 카본은 카본 소재를 채택해 얇고 가볍지만 탁월한 내구성을 지닌 프리미엄 비지니스 노트북이다. X1 태블릿은 탈부착이 가능한 키보드와 모듈형 옵션을 갖춰 태블릿 업계에 새로운 혁신을 불러왔다. X1 요가는 화면이 360도 돌아가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으로 가볍고 강력한 성능은 물론 액티브 펜인 씽크패드 펜 프로를 지원한다. 씽크센터 X1은 프리미엄 올인원 PC로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보안을 자랑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레노버 X1 패밀리 제품을 접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레노버는 전 세계 1위의 PC 기업으로서 고객 중심의 설계와 다양해진 제품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 클럽(http://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X1 카본은 이날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X1 요가는 예약 판매 중으로 23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X1 태블릿과 씽크센터 X1은 4월 출시 예정이며 현재 예약 판매 중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