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내일도 승리' 송원근, 한진희 병 알고 오열 “왜 저를 불효자로 만드냐”

최종수정 2016.03.18 08:56 기사입력 2016.03.18 08:56

댓글쓰기

내일도 승리. 사진 = MBC '내일도 승리' 100회 방송화면 캡처

내일도 승리. 사진 = MBC '내일도 승리' 100회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태림 인턴기자] 18일 오전 방송된 MBC ‘내일도 승리’ 100회에서 나홍주가 서동천의 병을 알게 돼 런던으로 떠나지 않고 서동천의 사무실로 달려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나홍주는 서동천에게 “아버지 병 왜 저한테 말씀 안하셨냐”라고 울먹이며 물었다.

이에 서동천은 “네가 어떻게. 윤선생한테 들은거냐”라고 당황해하며 어쩔 줄 몰라 했다.

그러자 나홍주는 “그렇게 아프면서 저한테 아무말씀 안하시고 왜 저를 그렇게 떠나라고 하셨냐”라고 물었다.

이에 서동천이 “너한테 짐이 되고 싶지 않았다”라고 답하자, 나홍주는 “짐이라니. 왜 그런 생각을. 왜 저를 그렇게 불효자로 만드냐”라며 오열했다.
이어 나홍주는 “그곳 가고 나서 아버지 잘못되면, 저 앞으로 어떻게 살라는 거냐”라며 “아무데도 안간다. 아버지 두고 아무데도 안갈거다”라고 말하며 서동천을 안았다.

한편 ‘내일도 승리’는 간장 종가의 가업을 잇기 위한 치열한 고군분투기를 다룬 한 여자의 성장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전소민, 송원근, 최필립, 유호린, 한진희, 이보희, 이응경 출연. 월~금 오전 7시50분에 방송된다.


김태림 인턴기자 taelim1229@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