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스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최대규모 매장 오픈

최종수정 2016.03.18 07:32 기사입력 2016.03.18 07:32

댓글쓰기

오픈 기념 인텔리젠시아 원두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이스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최대규모 매장 오픈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이스팀이 현대시티 아울렛 동대문점에 3호점을 오픈했다.

이스팀은 지난해 8월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를 국내에 최초로 선보여 커피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텔리젠시아 매장 컨셉을 반영한 인테리어와 브루잉 시스템을 국내에 소개했으며 미국 본사 시스템과 동일한 커피 프로그램과 다양한 희귀 원두를 판매해 커피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의 인기에 힘입어 오픈한 동대문 3호점은 도심에 위치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인텔리젠시아만의 개성이 담긴 상품을 다양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약 30평 규모로 현재 이스팀 지점 중 가장 넓은 매장이다.

이스팀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미국 인텔리젠시아 커피 본연의 맛과 분위기, 문화를 그대로 전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동대문점을 오픈하게 됐으며 이를 시작으로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픈 기념으로 인텔리젠시아 원두 구매 고객 대상 싱글오리진 음료 교환권, 인텔리젠시아 머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소진시 종료되며 자세한 사항은 이스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