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출시에 맞춰 제작한 바이럴 영상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ISA 영상퀴즈 홈페이지(http://truefriendisa.diocean.co.kr)에서 한국투자증권 ISA 바이럴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를 풀어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10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SNS 공유시 #한국투자증권ISA 해시태그를 붙인 고객 중 추가 50명을 추첨해 영화관람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30일 마감된다.
박원옥 한국투자증권 WM전략본부장은 "국민재산증식 프로젝트로 출범한 ISA가 좀 더 가깝게 투자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ISA 특징에 맞는 최적의 포트폴리오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자산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