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관장, 신학기 맞이 '다짐 이벤트' 인기

최종수정 2016.03.16 11:04 기사입력 2016.03.16 11:04

댓글쓰기

모든 이들의 바램은 '건강'

정관장, 신학기 맞이 '다짐 이벤트' 인기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GC인삼공사가 신학기를 맞이하여 진행하고 있는 '건강한 기운! 스마트한 시작!'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이달 4일부터 신학기를 맞아 진행하고 있는 '다짐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내용은 단연 '건강'으로 전체 참여자 중 70%이상이 올 한해 지키고자 하는 다짐으로 꼽았다.
?
"매일 아침 꾸준히 홍삼을 챙겨먹고 건강을 지키겠다", "꾸준한 건강관리를 통해 올해는 한번도 병원을 가지 않겠다" 등 한 해를 보람차게 보내기 위한 다짐으로 건강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으로 선정됐다.
?
'건강' 외에도 올 해 처음 유치원에 입학해 친구를 많이 만들겠다는 어린이, 원하는 직장에 꼭 취업을 하겠다는 학생, 올해는 결혼을 하겠다는 직장인 등 다양한 다짐으로 행사 진행 12일간 6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다.
?
KGC인삼공사는 다짐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캘리그라피' 액자를 제작해 정관장 제품과 함께 증정하고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1달 후 다짐 달성 응원을 위한 문자메시지를 발송해준다. 이와 함께 자녀들과 함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자에게는 '홍이장군 줄넘기'를 제공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